서비스 소개
필요한 건 하나로,
채팅 상담 솔루션
어떠한 채널을 통한 문의도 하나로 연결되어
고객에게 동일한 경험을 제공 드릴 수 있어요.
활용사례 - 코메뜨
한 명의 고객, 하나의 관리 포인트
여러 개의 상담채널을 하나로 관리하여 상담의 품질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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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팅 채널 연동
간편한 설정만으로
쉽게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상담 배분과 할당도 손쉽게 가능합니다. -
멀티 메일
다수의 메일 계정을 연결하여 하나의
페이지로 메일 수/발신이 가능합니다. -
문의 게시판 응대
스마트스토어 상품 Q&A 및
문의 게시판 연동으로 빠르게
문의/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한 단계 더 진화된 상담 맞춤 솔루션
문의가 들어왔음을 알려주고 확인하고 처리하는 과정에 모두 셀러게이트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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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데스크
실시간 진행 중인 상담과 대기 중인
고객 현황을 한눈에 확인하고,
인입된 고객의 저장된 정보도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판매 채널 연동
카페24, 메이크샵 또는 자사몰을 사용한다면
주문 및 고객 정보를 셀러게이트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문의 알람
업무 중 신규 문의를 놓치지 않도록
브라우저 알람을 제공하여
누락 없는 응대가 가능합니다.
한 번에 처리하는 고객 문의와 주문 처리
운영하시는 쇼핑몰을 연동하여 셀러게이트를 통해 주문 조회, 주문 처리 및 문의 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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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 통합 관리
스마트스토어, 메이크샵, 카페24, 자사몰 등
이용하는 쇼핑몰 연동이 가능합니다. -
주문 조회
고객과 상담 중에도 상담 데스크에서
주문 건을 검색하여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문 처리
스마트스토어 고객이라면
주문 취소, 반품 등의 요청까지도
상담 데스크 내에서 바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한시가 바쁜
셀러님들을 위한 맞춤 선물
셀러게이트는 어디서든 고객 응대가 가능하도록
애플리케이션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앱은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궁금하세요?
e-커머스 고객 상담에
최적화된 셀러게이트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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