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소개
리소스 절감으로
이어지는 편의 기능
고객 상담 프로세스의 구축으로 상담사를
효율적으로 배치하고 운영할 수 있습니다.
활용사례 - 꼰띠꼬비에이
고객 상담의 모든 정보를 담는 티켓 기능
모든 상담 내용은 티켓으로 저장되며 고객 정보, 상담 유형 등 원하는 항목에 모아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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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정보
티켓 등록 시 고객 정보를 함께 저장하여
체계적인 고객 관리가 가능합니다. -
상담 이력
상담 시 발생한 이슈 혹은 고객 특이사항을
기재하여 상담 이력 관리가 가능합니다. -
상태/우선순위
티켓 상태별, 우선순위별 티켓 목록을
조회하여 디테일한
상담관리가 가능합니다.
정확하고 빠른 상담을 돕는 편의 기능
한 번의 상담도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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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시지
SMS/LMS/MMS 모두 제공하며
통화 중에도 필요한 정보를
문자 메시지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
템플릿
자주 사용하는 멘트의 경우
템플릿으로 저장하여, 유사한 고객 문의 시
빠른 고객 응대가 가능합니다. -
티켓 통계
고객 문의 중 인입 채널이나 중요도,
처리 상태 등을 확인하여 클레임 관리나
상담 지연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맞춤 운영을 가능하게 하는 최적화 기능
상담사의 구성 및 규모에 따라 역할을 구분하여 더 효과적인 업무 처리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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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할 관리
솔루션 사용자 관리 및 상담 응대의
수준에 따라 최고관리자부터
관찰자까지 역할에 맞는
권한 부여가 가능합니다. -
상담 분류 및 배분
주로 인입되는 고객 문의를 유형에
따라 분류하고 분류된 상담 유형에
따른 전담 상담사 배분을 통해
빠르고 전문성 있는 응대가 가능합니다. -
이관 기능
보다 전문화된 상담이 필요한 경우,
티켓 내용과 함께 상담을 이관하여
연속성 있는 상담을 이어갑니다.
빠른 대응을 가능하게 하는 통계 기능
실시간 현황을 확인할 수 있어 운영으로 얻은 인사이트를 빠르게 업무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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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켓 대시보드
상담 유형별로 어느 채널이 많이
들어왔는지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
상담 현황
시간대별로 상담 요청/상담 포기/상담 시작 등
다양한 통계를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
상담 내역
챗봇 인입 경로/상담 분류별로
분석할 수 있고, 고객 응대가
어떻게 이루어졌는지
조회하고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e-커머스 고객 상담에
최적화된 셀러게이트를
지금 바로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