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게이트
별도의 설치가 필요없는 클라우드 기반
CS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
ISO/IEC 27001
국내 최초 통합 고객 상담 솔루션 및
오퍼레이션 분야에서 국제 보안 인증 획득
클라우드게이트
별도의 설치가 필요없는 클라우드 기반
CS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
ISO/IEC 27001
국내 최초 통합 고객 상담 솔루션 및
오퍼레이션 분야에서 국제 보안 인증 획득
고객도 상담사도 편한
AI 통합 상담 솔루션
별도의 설치, 개발이 필요없는 클라우드 기반의 솔루션.
상담사는 전화, 채팅, 이메일 등 다양한 채널을 한 곳에서 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 상담 데이터를 하나의 티켓으로 생성하여 통합DB를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은 만족스러운 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사 계정 하나로 채팅, 이메일, 전화까지 동시에
최고의 효율성을 보여주는 클라우드게이트는 고객 소통채널을 한 곳에서 관리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전화, 채팅 그리고 이메일로 진행한 상담 데이터는 티켓 시스템을 통해 통합 DB로 관리하고 통계 리포트를 제공해 주죠.
누적된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AI 응대 기능으로 더욱 똑똑한 상담이 가능해집니다.
상담사 계정 하나로 채팅, 이메일, 전화까지 동시에
최고의 효율성을 보여주는 클라우드게이트는 고객 소통채널을 한 곳에서 관리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전화, 채팅 그리고 이메일로 진행한 상담 데이터는 티켓 시스템을 통해 통합 DB로 관리하고 통계 리포트를 제공해 주죠.
누적된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AI 응대 기능으로 더욱 똑똑한 상담이 가능해집니다.




단순 전화 응대를 넘어
효율적인 전화 응대가 가능하도록.

얼마나 편리한 전화 상담이 될지,
상상이 되세요?
얼마나 편리한
전화 상담이 될지,
상상이 되세요?

채팅, 메일 상담중 고객 전화 인입시 콜 수신 알림이 팝업, 고객 확인과 함께 바로 연결되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동시 상담이 가능

예약 상담 엑셀 등록으로 대량 아웃바운드도 가능, 여러명의 상담사에 상담할당 및 취소도 가능합니다.

상담 할당도 손쉽게 관리

고객 전화번호 수동 입력없이 클릭투콜을 통해 간편하고 빠르게 전화 통화가 가능합니다.

쉽고 간편한 예약 전화

콜 수신시 고객정보가 자동조회되어 고객에 대한 정보를 미리 파악, 보다 효율적인 상담이 가능합니다.

빠르고 효율적인 상담
1:N의 고객 응대로 더 많이,
더 빠르게 고객을 Lock in
채팅 채널과 이메일을 연동부터 쇼핑몰 주문정보 연동까지.
상담 배분도 자유롭게 상담 할당도 손쉽게.






채팅상담 채널
쉽고 간편한 설정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 페이스북, 웹챗, 챗봇 등 다양한 채팅 채널을 제공, 간단한 연동만으로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채팅상담 채널
쉽고 간편한 설정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 페이스북, 웹챗, 챗봇 등 다양한 채팅 채널을 제공, 간단한 연동만으로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메일 문의까지 한번에
외부메일 로그인에서 해방.
이메일로 유입된 문의도 설정 한번으로 상담데스크에 통합 제공되어 매번 이메일을 확인하지 않아도 됩니다.
메일 문의까지 한번에
외부메일 로그인에서 해방.
이메일로 유입된 문의도 설정 한번으로 상담데스크에 통합 제공되어 매번 이메일을 확인하지 않아도 됩니다.
쇼핑몰 주문정보 연동
빠르고 효과적인 상담
자사몰이나 카페24 등 판매채널과 주문정보 연동이 가능하여, 고객의 주문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 하면서 상담이 가능합니다.
쇼핑몰 주문정보 연동
빠르고 효과적인 상담
자사몰이나 카페24 등 판매채널과 주문정보 연동이 가능하여, 고객의 주문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 하면서 상담이 가능합니다.
한 명의 고객을 하나의 티켓으로.
모든 상담 히스토리를 티켓에서 관리.
한 명의 고객을 하나의 티켓으로.
모든 상담 히스토리를 티켓에서
관리.
상담 채널이 늘어날 수록. 고객이 많아 질 수록.
한 눈에 파악이 가능한 티켓은 필수.

더 똑똑하고 편리한, 고객 상담 여정 관리 시스템.
비즈니스 확장을 가능하게 하는 혁신적인 AI 데이터 플랫폼.
AI+ 인증받은 최고의 기술력으로 오퍼레이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 상담 트렌드 분석, 상담 요약 기능, 키워드 클러스터 기반의 자동 분류, FAQ 생성 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