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게이트
클라우드게이트의 기술력은 그대로
e커머스 셀러를 위한 솔루션으로 탄생
ISO/IEC 27001
국내 최초 통합 고객 상담 솔루션 및
오퍼레이션 분야에서 국제 보안 인증 획득
Solution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메이크샵, 카페24, 자사몰 까지 모두 한 번에 확인하세요.


Management
스마트스토어를 중심으로 쇼핑몰 통합 관리.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센터에서만 가능했던 주문 조회/처리, 상품 Q&A, 고객문의까지 한번에 통합 관리 해보세요. 자사몰, 카페24 까지 운영 중이시면 금상첨화.
Management
스마트스토어를 중심으로
쇼핑몰 통합 관리.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센터에서만 가능했던 주문 조회/처리, 상품 Q&A, 고객문의까지 한번에 통합 관리 해보세요. 자사몰, 카페24 까지 운영 중이시면 금상첨화.

Chat
수 많은 채팅 채널 문의
누락없이 한 곳에서 빠르게 응대.
네이버톡톡, 카카오 상담톡, 페메, 챗봇 등 다채널로 인입되는 문의를 한 화면에서 확인하고 처리하세요.

Good Service
빠른 문의 답변이 가능하다면 즉각적인 매출로 이어질 수 있어요.
고객을 기다리지 않게 하는 것 보다 중요한 건 없습니다. 문의는 빠르게 답변. 매출은 즉시 상승. 네이버 굿서비스는 유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Good Service
빠른 문의 답변이 가능하다면 즉각적인 매출로 이어질 수 있어요.
고객을 기다리지 않게 하는 것 보다 중요한 건 없습니다. 문의는 빠르게 답변. 매출은 즉시 상승. 네이버 굿서비스는 유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History
고객 상담정보 찾느라 뒤적뒤적. 티켓 시스템 하나면, 고객 히스토리 정도는 쉽게 파악.
어떤 문의를 했는지. 언제 문의를 했는지.
고객 상담 히스토리를 보면서 응대해보세요. 이 보다 더 편리할 순 없을 거에요.
Success Case
셀러게이트를 적극 활용한 고객사의 생생한 성공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 카테고리
- /
- 쇼핑몰명

- 카테고리
- /
- 쇼핑몰명

- 카테고리
- /
- 쇼핑몰명
Benefit
솔루션 무료 테스트 혜택으로 도입 적합성 여부를 판단해 보세요.
서비스를 직접 쓰면서 검토해보는 것 만큼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고민없이 이용해 보시고 결정하세요.
이용 중 언제든 중단할 수 도 있어요.
Payment
다양한 고객 문의 채널로 인해 효율적인 고객 관리가
힘든 셀러님들께 추천합니다.
주요특징
- 자사몰 및 스마트스토어 주문조회/처리, 상품 Q&A, 1:1 고객 문의까지 한번에 통합 관리
-
상담채널 통합으로 네이버톡톡, 카카오 상담톡, 페북 메신저, 챗봇 등 다채널로 인입되는문의를 한곳에서 처리
-
고객 상담 통합 관리 및 상담 통계를 통한 고객 히스토리 관리
다양한 고객 문의 채널로 인해 효율적인 고객 관리가 힘든 셀러님들께 추천합니다.
19,900
원 / 월 (계정당)
* 채널 연동 실비 별도
주요특징
- 자사몰 및 스마트스토어 주문조회/처리, 상품 Q&A, 1:1 고객 문의까지 한번에 통합 관리
-
상담채널 통합으로 네이버톡톡, 카카오 상담톡, 페북 메신저, 챗봇 등 다채널로 인입되는 문의를 한곳에서 처리
-
고객 상담 통합 관리 및 상담 통계를 통한 고객 히스토리 관리
다양한 고객 문의 채널로 인해 효율적인 고객 관리가 힘든 셀러님들께 추천합니다.
19,900
원 / 월 (계정당)
* 채널 연동 실비 별도
주요특징
- 자사몰 및 스마트스토어 주문조회/처리, 상품 Q&A, 1:1 고객 문의까지 한번에 통합 관리
-
상담채널 통합으로 네이버톡톡, 카카오 상담톡, 페북 메신저, 챗봇 등 다채널로 인입되는 문의를 한곳에서 처리
-
고객 상담 통합 관리 및 상담 통계를 통한 고객 히스토리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