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prise Plan Guide

엔터프라이즈 플랜 안내

  • BPO
  • 5
  • 엔터프라이즈 플랜

서비스 플랜

각 플랜의 요금제 보기를 선택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하세요

라이트 플랜

1,100,000원

*상담사 쉐어링 서비스
월 요금제 (VAT 별도)

  • 전화 상담 / 채팅 상담
  • 게시판 / 메일 상담
  • 커뮤니티 모니터링 활동
  • 오퍼레이터 생산성 관리
  • CS QA /  데이터 리포트
  • 해피 / 콜드 콜, 메일 활동
  • 재택관리 서비스 별도협의

프로페셔널 플랜

별도 협의

*1인 전담 상담사 운영
전문가 상담 후 요금제 설정

  • 전담제 서비스
  • 라이트 플랜 서비스 포함
  • 응대 / 처리율 퍼포먼스 관리
  • VOC 관리
  • 해피 / 콜드 콜, 메일 활동 (아웃바운드)

프리미엄 플랜

별도 협의

*2인 이상 전담팀 운영
전문가 상담 후 요금제 설정

  • 전담팀 서비스
  • 라이트 ~ 프로페셔널 서비스 포함
  • 리드타임 서비스레벨 관리
  • 글로벌 상담
  • 감성 상담
  • 정기 운영 / 트렌드 리포트
  • VIP 전담 관리
  • 고객 만족도 조사

엔터프라이즈 플랜

별도 협의

*2인 이상 전담팀 + 커스텀 서비스
전문가 상담 후 요금제 설정

  • 전담팀 서비스
  • 라이트 ~ 프리미엄 서비스 포함
  • 블로그 / SNS 운영
  • 추가 운영 커스터마이징
  • 솔루션 맞춤 개발 (SI)
  • 기업형 전문 운영 서비스 제공

엔터프라이즈 플랜 선택시

고객사에서 필요로하는
서비스만으로 구성하여
||
니즈에 맞춘 커스텀 운영이 가능합니다.

운영의 범위는 고객사의 니즈에 기반하며, 글로벌 상담 또는 고객의 감성 케어 서비스 등
다양한 범위의 확장된 운영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커스터마이징 플랜

&

✅ 기업형 전문 운영 서비스

&

✅ 맞춤형 운영 제공

&

서비스 지원

각 플랜에서 지원하는 서비스를
자세하게 체크 해주세요

서비스 채널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채널

전화상담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채널

채팅상담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채널

게시판 / 메일 상담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채널

커뮤니티 모니터링 활동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관리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관리

오퍼레이터 생산성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관리

응대 / 처리율 퍼포먼스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관리

리드타임 서비스레벨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품질 / 매니지먼트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품질 / 매니지먼트

CS QA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품질 / 매니지먼트

데이터 리포트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품질 / 매니지먼트

글로벌 / 감성 상담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고객 관리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고객 관리

VOC 관리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고객 관리

VIP 전담 관리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추가 기능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추가 기능

해피 / 콜드 콜
메일 활동 (아웃바운드)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추가 기능

고객 만족도 조사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추가 기능

바이럴 마케팅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추가 기능

블로그 / SNS 운영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추가 기능

추가 운영 커스터마이징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추가 기능

솔루션 맞춤 개발 (SI)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여행 서비스 D사
도입 후 효과

서비스 특징에 맞는 업무를 중심으로 운영이 디자인되어
고객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요.

#글로벌서비스 #멀티브랜드 #대규모 CS센터 운영

고객 채널 : 자사 어드민, 웹챗, 카카오톡
CS 볼륨 : 일 50건 이상, 고객 관계 유지를 위한 커뮤니티 관리

정보 전달 이외의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의 부족

전문 자격증을 보유중인
전담 상담사의
 고객 감성 케어 진행

외국어 상담시 필요한
인원 채용 및 교육의 어려움

운영 정책 및 매뉴얼 기반으로
외국어 서비스도 동일한 품질의 CX 제공

표준화된 품질 관리의 어려움 등
대단위 CS 센터 운영의 고충

전문 QA 인원을 도입하여
표준화,
전문화된 QA 가능

D사와 같이 특별한 운영 업무가 필요한 상황이라면
엔터프라이즈 플랜을 도입하여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어요!

고객사 인터뷰

끝없는 오퍼레이션의 영역
전문가가 만들어 내는
작지만 큰차이

상담을 좀 더 신속하고 정확하게 진행할 수 있게되어
상담 서비스 품질이 크게 향상 되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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