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원하는 모든 채널을 통합하다

한 화면에서의 상담채널 관리 간편하게 채널연동을 하다

🙆🏻‍♀️  멀티채널을 넘어선, 완벽한 통합채널 솔루션

하나의 관리 포인트

채팅 채널 연동

다양한 채널의 상담을
하나의 화면에서 관리

기본 제공하는 웹챗뿐 아니라
카카오 상담톡, 카카오 알림톡, 네이버톡톡,
페이스북 메신저, 문자 메세지, 이메일 등
다양한 상담 채널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채팅 채널 연동

간편한 설정만으로
쉽게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상담 배분과 할당도 손쉽게 가능합니다.

판매 채널 연동

스마트스토어, 카페24, 메이크샵, 자사몰을 사용한다면
주문 및 고객 정보를
클라우드게이트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채널 연동과 동시에 티켓기능으로 운영 최적화

상담 티켓

*티켓이란?
티켓은 다양한 채널로 인입된 고객의 정보 및 상담 내용을 통합으로 관리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 입니다.

한 명의 고객을 하나의 티켓으로
모든 상담 히스토리를 티켓에서 관리

상담 채널이 늘어날 수록. 고객이 많아 질 수록
한 눈에 파악이 가능한 티켓은 필수

똑똑하고 편리한,
고객상담 여정관리 시스템

고객 상담의 모든 정보를
담는 티켓 기능

티켓 상태별, 우선순위별 티켓 목록을
조회하여 디테일한 상담관리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