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essional Plan Guide

프로페셔널 플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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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로페셔널 플랜

서비스 플랜

각 플랜의 요금제 보기를 선택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하세요

라이트 플랜

1,100,000원

*상담사 쉐어링 서비스
월 요금제 (VAT 별도)

  • 전화 상담 / 채팅 상담
  • 게시판 / 메일 상담
  • 커뮤니티 모니터링 활동
  • 오퍼레이터 생산성 관리
  • CS QA /  데이터 리포트
  • 해피 / 콜드 콜, 메일 활동
  • 재택관리 서비스 별도협의

프로페셔널 플랜

별도 협의

*1인 전담 상담사 운영
전문가 상담 후 요금제 설정

  • 전담제 서비스
  • 라이트 플랜 서비스 포함
  • 응대 / 처리율 퍼포먼스 관리
  • VOC 관리
  • 해피 / 콜드 콜, 메일 활동 (아웃바운드)

프리미엄 플랜

별도 협의

*2인 이상 전담팀 운영
전문가 상담 후 요금제 설정

  • 전담팀 서비스
  • 라이트 ~ 프로페셔널 서비스 포함
  • 리드타임 서비스레벨 관리
  • 글로벌 상담
  • 감성 상담
  • 정기 운영 / 트렌드 리포트
  • VIP 전담 관리
  • 고객 만족도 조사

엔터프라이즈 플랜

별도 협의

*2인 이상 전담팀 + 커스텀 서비스
전문가 상담 후 요금제 설정

  • 전담팀 서비스
  • 라이트 ~ 프리미엄 서비스 포함
  • 블로그 / SNS 운영
  • 추가 운영 커스터마이징
  • 솔루션 맞춤 개발 (SI)
  • 기업형 전문 운영 서비스 제공

프로페셔널 플랜 선택시

변화의 주기가 일정한 안정기의 서비스에 적합합니다.
한 명의 숙련된 오퍼레이터가 서비스를 전담하며,
||
전문 컨설턴트가 서비스 초반 함께 투입되어 맞춤 운영 플랜을 설계합니다.

✅ 전담 상담사 배치

&

✅ 자동화 데이터 리포트

&

✅ 스마트 고객케어

&

서비스 지원

각 플랜에서 지원하는 서비스를
자세하게 체크 해주세요

서비스 채널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채널

전화상담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채널

채팅상담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채널

게시판 / 메일 상담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채널

커뮤니티 모니터링 활동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관리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관리

오퍼레이터 생산성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관리

응대 / 처리율 퍼포먼스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관리

리드타임 서비스레벨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품질 / 매니지먼트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품질 / 매니지먼트

CS QA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품질 / 매니지먼트

데이터 리포트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품질 / 매니지먼트

글로벌 / 감성 상담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고객 관리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고객 관리

VOC 관리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고객 관리

VIP 전담 관리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추가 기능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추가 기능

해피 / 콜드 콜
메일 활동 (아웃바운드)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추가 기능

고객 만족도 조사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추가 기능

바이럴 마케팅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추가 기능

블로그 / SNS 운영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추가 기능

추가 운영 커스터마이징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추가 기능

솔루션 맞춤 개발 (SI)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IT 솔루션 B사
도입 후 효과

규모에 맞게 1명만 아웃소싱도 가능하니 합리적인 비용으로
서비스 이용을 하면서도 만족도 높은 전문 상담이 가능해요.

#스타트업 #Pre-A유치 #자사 웹/앱

고객 채널 : 자사 어드민, 웹챗
CS 볼륨 : 일 약 20건 이하

이용 상 오류, 장애 발생 시
핫라인이 없어 고객의 불만 발생

놓치는 문의 없이 모두 Contact-again
IVR 콜백 / 채팅유도 등

B2B 고객 증가로 문의량이
증가하고 있지만 신속한 응대가 어려움

전문 오퍼레이터를 통해
전문 품질의 고객 케어

CS 전담 팀원이 없고, 운영 솔루션 또한 없어서
놓치는 문의가 빈번하게 발행

서비스 개선을 위한
세부 고객 문의 유형 데이터 확인

B사와 유사한 상황이라면 프로페셔널 플랜을 도입하여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어요!

고객사 인터뷰

끝없는 오퍼레이션의 영역
전문가가 만들어 내는
작지만 큰차이

상담을 좀 더 신속하고 정확하게 진행할 수 있게되어
상담 서비스 품질이 크게 향상 되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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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PO 서비스 견적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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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와 상의해 결정하세요!